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생활 팁

카 쉐어링 피플카 할인 받는 방법

by 마음관리 2020. 8. 9.

피플카 할인

공유경제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입니다. 사람들의 니즈가 많이 있으니 좋은 공유 서비스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. 그중에서 최근에 알게 된 피플카라는 어플입니다. 피플카는 쏘카, 그린카와 비슷한 카 쉐어링 어플입니다. 

피플카

배달앱도 여러가지가 있듯이 여러 가지 카 쉐어링이 나오면 이용자가 점점 좋아지는 것은 당연하겠죠. 그리고 후발 주자인 피플카도 늦게 시작한 서비스이니만큼 좋은 할인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 쏘카, 그린카 등 카쉐어링 어플 중에 비교해 보고 대여, 이용요금, 할인 정보, 반납의 편리성 등을 따져 보고 개인한테 더 좋은 것을 고르면 된다고 생각합니다. 요즘 같은 시대에 이용 방법에 안내하는 것은 의미가 없어서 할인 정보만 집중해서 알아보겠습니다. 

 

피플카 첫 이용요금

피플카는 처음 이용하는 사람에게 할인 프로그램을 더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신규 회원 가입 시 50% 할인

친구 추천 하면 10,000원 할인권 -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10,000원 할인권을 제공받습니다. 

 

TIP : 

1. 친구와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서로 추천하시면 좋겠죠. 

2. 탈퇴 후 3개월 동안 재가입 불가이고,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이 안됩니다. 혹시 탈퇴하고 다시 가입해서 할인권을 받을 생각은 안 하시는 게 좋겠죠. 

3. 쿠폰은 중복 적용이 안됩니다. 신규 회원가입하면 둘 중에 가격적인 부분을 고려하세요. 

 

 

비즈니스 킹 할인

1. 주중 근무 중 전 차종에 대해 10:00~17:00 사이 예약 시 전차종 15% 할인

2. 주중 추퇴근 일부 차종에 대해 12시간 이상 예약 시 20% 할인

 

쉼표 드라이브 할인

1. 24시간 이상 예약시 30% 할인 (주중, 주말)

2. 48시간 이상 예약시 35% 할인 (주중, 주말)

 

피플카 이용 주의사항

피플카 이용 주의사항
1. 만 21세 이상의 내국인 중 운전면허를 딴지 12개월 이상 경과된 사람만 정회원이 될수 있습니다. 
2. 본인 인증등을 위해 휴대폰, 신분증, 본읜 명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. 
3. 반납시간 지키기 - 늦을 경우 다음 예약자가 곤란을 겪을수 있습니다. 
예약시간 연장의 경우 다음 예약자가 있으면 연장 불가 
4. 지정된 주차장에 반납 - 다른곳에 반납시 반납이 인정안되어 추가 요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 
5. 교통사고등 특이사항 발생시 고객센터 1600-6038 전화하기 

이상 피플카 할인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그럼 안전 운전하세요.